아이스크림케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래시피 조회 0회 작성일 2021-12-01 19:22:12 댓글 0

본문

Red Velvet 레드벨벳 'Ice Cream Cake' MV

Listen and download on iTunes \u0026 Apple Music and Spotify
https://itunes.apple.com/album/1st-mini-album-ice-cream-cake/id977068452
https://open.spotify.com/album/6eS6pnhJWgYL0A74Mp3RPc

Red Velvet Official
http://redvelvet.smtown.com
http://www.youtube.com/redvelvet
http://www.facebook.com/RedVelvet
http://www.instagram.com/redvelvet.smtown
http://twitter.com/RVsmtown

Red Velvet 레드벨벳 'Ice Cream Cake' MV ℗ S.M.Entertainment
placeboing : such a good song
ur fav annoying friend :D : Some people say red velvet are the queens of dark concepts

Some people say red velvet are the queens of cute concepts

Some people say red velvet are the queens of summer concepts

Legends say red velvet are the concept
yerimiese : even after 6 years this song is still a bop.
Chryss Flores : RED VELVET IS COMING. QUEENS ARE BACK.
Yujinnie : For new Reveluvs:
Yeri: The blonde one
Joy: The blonde one
Seulgi: The blonde one
Irene: The blonde one
Wendy: The blonde one
Thank me later♡

버려지는 바나나로 아이스크림 만들어 대박난 가게 직접 가 봄 /스브스뉴스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는 갈변돼 버려지는 바나나를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시키는 특별한 가게가 있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먹는덴 지장 없는 제품을 모아 파는 가게와 식당의 남은 음식을 저렴하게 살수 있는 앱까지!
지속가능한 발전과 친환경의 나라 덴마크, 이곳에서 다양한 녹색기업을 만나봤습니다.

✔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스브스뉴스

- 스브스뉴스 링크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ubusunew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busunews/
홈페이지 : http://news.sbs.co.kr/news/subusuNews.do?plink=GNB\u0026cooper=SBSNEWS
kim sw : 덴마크 : 먹을 수 있는걸 버리기엔 아까운데? 그럼 활용해보자!
한국 : 먹을 수 없지만 버리기엔 아까운데? 그냥 팔아보자!
mongmong Lee : 우리는 b급도 아니고 익어서 버리는걸 시장에서 사먹는거네
그나저나 덴마크 대단하네
백사오 : 위푸드나 투굿투고는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음. 우리나라 1인가구도 엄청 많고 식비 아끼고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우리나라도 꼭 저런거 생겼으면 좋겠다
보거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울엄마같은 아이스크림가게네....어렸을때 엄마한테 색 이상하다고 먹기싫다고 하면 에이 이때가 제일 맛있는건데....궁시렁 하면서 갈아서 바나나 우유로 주심ㅋㅋㅋ
Haiwobd 830 : 이런 콘텐츠 너무 좋아요! 환경 보호쪽에 관심이 많은데 믿고 볼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스브스뉴스라면 믿고 볼 수 있습니다! 자주 기획해주세요~

우당탕탕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기!!!ㅋㅋㅋ(흔한남매)

역시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코미디 크리에이터
웃찾사 '흔한남매' 팀에 SBS 개그맨 한으뜸, 장다운입니다.
코미디를 좋아해서 만들게 된 채널이구요~
흔한남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개그 코너도 이 채널에 선보이려고 합니다~!!
개그 뿐만 아니라 시트콤, 먹방, 만들기, 실험, 일상, 커플(실제 커플입니다.ㅋㅋ)등
다양한 영상들도 기대해주세요~
흔한남매 채널을 구독하시면~ 재미+상큼+병맛+발랄한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구독~꾸우우우욱~~ 눌러쥬시고 예뿌게 봐쥬세효~~~냐핫!!

*비지니스 문의: nyaha52@naver.com
*흔한 남매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흔한일상): https://www.youtube.com/channel/UCy-NrXlV-_3ed0UKnKMbVmQ
*흔한남매 공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yaha_official
*흔한남매 틱톡ID: nya_ha
흔한남매 : 역시 아이스크림은 겨울 아이스크림이지ㅋㅋㅋ
R5.. : 앙 흔남 영상 보니까 갑자기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고 싶어졌어요!! 요즘은 흔남 먹방 영상들이 너무ㅜ좋아요
[ᄆ ᅡ ᄋ]망이o :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꿀잼!ㅋㅋㅋㅋㅋㅋㅋ
조윤영 : 7~8년동안보고 있는데 다 재미있음ㅋㅋㅋㅋㅋ
계속계속 재미있는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김다은 : 지려다~흔한남매화이팅^^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