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힙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상탈출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9:24:18 댓글 0

본문

[건강요정 브리핑] 로즈힙차의 효능에 대한 연구 소개

블로그 http://ra7575.blog.me/
팟캐스트 http://podbbang.com/ch/13675

[건강요정 브리핑] 로즈힙차의 효능에 대한 연구 소개

팟빵과 팟티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건강요정 브리핑'
일요일에는 문학작품 속 생로병사 이야기 [북로장생]이 업로드 됩니다.
팟캐스트 내용을 동영상으로 작업하는대로 유튜브에 업로드 해드리며, 사정에 따라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의학박사
보건복지부 177호 침구과 전문의

류마지기 유창길박사님 블로그 내 사랑 류마티스 My Love Rheumatism
http://ra7575.blog.me/

팟캐스트
팟티 https://www.podty.me/cast/177541
팟빵 http://podbbang.com/ch/13675
청연 : 박사님 강의를 들으며 2년전부터 커피를 끊고 요줌은 여러가지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로즈힙차~ 이름만 들어도 코끝이, 머리속이 행복해지는것 같습니다^^
한번 히비스커스와 로즈힙.
이번 연휴에는 쉬면서 향기로운 차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긍지높은바람 : 로즈힙차가 레몬의 몇배가 되는 비타민c를 가지고 있은데 로즈힙차를 마심으로서 얻게되는 비타민의 양이 레몬즙을 짜서 물과먹게됨으로서릐 비타민의 양보다 많나요?
건강요정 유창길박사IntegrativeMedicine DrYoo : 레몬 100g에 비타민C가 79mg 들어있고, 로즈힙엔 100g당 6000∼80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즈힙차를 마실 때 로즈힙의 용량을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서 비타민c 섭취량 비교는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로즈힙 차의 이점 및 주의 사항

로즈힙 차의 이점 및 주의 사항

오늘은 로즈힙 차의 이점 및 주의 사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로즈힙 차는 장미 식물의 열매로 만들 수 있는 천연 음료이다. 열매는 꽃잎 바로 아래에서 발견되는 식물의 둥근 부분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식물의 씨앗, 에센셜 오일, 약용 및 미용 목적의 추출물을 얻는다. 로즈힙의 주된 이점은 무엇일까? 이 열매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안전할까? 최근 몇 년간, 연구원들은 로즈힙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여러 연구를...
ji won sur : 비타민 p성분이 있나 싶어서요 ??

제발 5가지 이 차는 물처럼 마시면 안 됩니다 몸에서 서서히 독(毒)으로 다가옵니다

아무 맛이 나지 않는 맹물을 마시는 것을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물 대신 차를 마시기도 하는데, 물 대신 마시면
안 되는 차 종류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방법 Other Way : 안녕하세요! 다른방법입니다.
'다른방법'의 모든 영상은 객관적 건강 정보와 발표된 자료를
토대로 만든 일반적인 정보이며 '의학적인 소견'이 아닙니다
시청자의 연령, 체질, 가족력, 등 개인적 특성에 따라 정보의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나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 의료인이나 전문가에게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콘이 : 물처럼 마시면 안되는 차=1.녹차 2.홍차 3.둥굴레차 4.옥수수수 수염차 5.헛개나무차
물처럼 마시면 좋은차 =1.보리차 2.현미차 3.히비스커스차 4.결명자차 감사합니다
고운잣나무숲농원&힐링캠핑장 : 녹차 홍차 둥글레차는 카페인함유때문에 옥수수수염차는 탈수와 콩팥에 좋지않고 헛개나무차는 손발을 차게 만들기 때문에 물대신 마시면 좋지않네요! 감사합니다.
물처럼 마실수 있는차 중에 잘 알려지지않는 잣나무잎차인 백엽차가 있는데요.
한번 소개 부탁드립니다.
카페인이 없고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항균항염효과 항산화 혈청효과 뛰어납니다. 솔향과 잣향이 좋은차입니다.
Mr.덕상 : 차를 수입 및 판매하는 사람으로서 100프로 공감은 할 수 없는 자료입니다.
우선 차 중에 허브과에 속하는 차들은 해외에서도 과음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녹차와 홍차 모두 카페인으로 인해 과 복용을 추천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굳이 하나하나 다 따지자면 보리차는 서양에서는 암을 유발하는 아크릴아미드가 볶은 보리에서 방출된다고 하고 있으며, 실제 인체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중이며 (일부는 일반적인 암과 아크릴아미드 섭취는 관련이 없다고도 합니다), 히비스커스의 경우 월경을 유발하는 효과땜에 임산부에게는 특히 추천하지 않는 차입니다. 또한 간에 부담을 줄수도 있어 일부 학자들은 타이레놀을 먹을때는 히비스커스 티를 마시지 못하게 하는 곳도 있습니다.
좋은 자료지만 이걸 보고 사람들이 이것들은 물처럼 맘껏 마셔도 된다 오해할 거 같아 댓글을 답니다.
물과 같이 하루에 2~3L를 마시고 부작용 및 위험이 없는 건 찾기가 힘듭니다.
물은 물대로 드시고, 차는 차로서 하루에 1~2잔 정도를 드시기 바랍니다.
율이 : 근데 히비스커스는 맛은 새콤하기도하고 피부나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혈압을 낮추어주고 찬 성질이 있어서 몸이 차거나 저혈당 분들에게는 너무 많이 마시지않도록 조심해야하고, 임산부 분들에게는 합병증을 발생할 수 있어서 피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물이 제일 최고이겠지만..! 몸에 좋다는 차라 해도 사람마다 개인적으로 다르기도하니..! 적당하게 마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