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요가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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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개나소나 조회 6회 작성일 2022-06-27 06:49: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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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속옷 레깅스 대신 ! 편하게 중후기 막달까지 입을 수 있는 임산부 추천템 임신 후 명치 답답한 분들 보세요 ( feat. 단색 )

오늘은 임신 초기부터 중후기, 막달까지 입을 수 있는 세상 편한 속옷류와 레깅스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존에 생리팬티인 논샘팬티로 잘 알려져있는 단색에서 출시된 세상 편안하고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여러가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사용해보고 그 중에서 중후기 임산부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을 몇가지 골라봤어요.

편한 속옷, 레깅스하면 유니클로가 생각나셨던 분들, 오늘 영상에서 국산 제품인 단색의 추천템들 소개부터 특장점까지 꼼꼼히 소개해드릴테니까 꼭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단색 #편한속옷 #임산부속옷


* 본 영상은 단색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아이패드 속지 구매 |
네이버에 ' 인프제스터디 ' 를 검색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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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j_study @infj_myha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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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cozu.joanna@gmail.com
이엘 : 임신 준비하고 있는 저희 부부한테 정말 ㅠㅠ 최고의 채널이에요
김성욱 : (하로미): 유니땡땡 이후로 속옷 유목민 되었는데 안니덕분에 이렇게 단색을 알게되어서 이제 정착할수있겠어여 ㅎㅎ히히 매장도있다니 한번가봐야게따아~!!
winsome_liv : 순산하실테니까 걱정마시고 몸조리 잘하세용!! 요즘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지만 건강관리도 잘하시구요!!!
윤지 : 저도 면생리대 입고 있는데 면생리대팬티는 살까 말까 고민했었거든요 밖에서 교체하기 힘들까봐 클립형 괜찮은거 같아요 ^^
다원 : 최애 유튜브 프제온냐 배 너무너무 예뻐요 이제 정말 아토 만나는 날이 다가오다니 실감나요 ㅠㅠ 랜선이모가 이렇게 아기다리고기다리고 있으니까 순산하시길 바래요 제가 다 떨려요

[임산부요가] 임신초중기 12-35주 하루10분 임신중 전신스트레칭은 필수!

몸이 무겁고 뻐근한 임산부들은 스트레칭이 필수에요!
저도 점점 무거워지는 배때문에
매일 허리와 골반 다리통증을 호소중이랍니다ㅜㅜ
엄마가 되는길을 참 힘드네요.

하루10분 임산부요가와 스트레칭으로 골반, 허리, 어깨, 등
스츠레칭이 가능하다는 것!
몸이 무겁더라도 자리에 앉아 아주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열어보아요^^

모든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

♡ 구독하고 요가테라스와 매일 운동(요가, 필라테스, 홈트) 하자^^

임산부요가 좋은이유 알고 계시나요?
요가는 호흡과 함께하는 운동이에요.
임신을 하게되면 횡경막이 압박을 받아 한번의 호흡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산소량이 줄어들게 되죠.
이럴 때 요가처럼 깊은호흡을 할수 있는 운동은
태아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줄뿐만 아니라
엄마의 컨디션도 끌어올리기에 아주 좋은 운동이 된답니다.

★ 주의사항 ★
임산부요가를 할 때, 몸 상태에 따라, 그리고 임신전 운동을 했었던 양에 따라 그 강도는 달리해야 합니다. 임산부요가는 개개인의 몸에 맞게 조절하며 진행합니다!
무리하지 말고 배가 뭉치면 꼭 쉬어주시고 16-35주의 중기라 하여도 배가 많이 무겁거나 다른 통증이 있는 경우 강도와 횟수를 조절하여 진행해주세요!
임산부가 하는 운동은 가장 좋은 태교이며 맑은 정신과 건강한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릴겁니다^^
부디 순산하시길!!!!

★ 임산부가 피해야 할 동작 ★
- 과하게 척추를 비트는 동작
- 엎드려 배가 눌리는 동작
- 복부를 과하게 늘리는 동작
- 전굴시, 무리하게 복부에 힘을 가하는 동작
- 골반을 과하게 조이는 동작
- 뛰는 동작 (점프)

#요가 #스트레칭 #임산부요가
Blue Passing : 마지막 발가락 스트레칭이 엄청 시원하네요 ㅋㅋㅋㅋ
공감샘 : 선생님 임신하신 상태에서 시범 보여주셔서 마음 편히 믿고 따라했어요. 17주차입니다 다른분들 댓글처럼 몸이 정말 시원해요 매일 꾸준히 할게요 감사합니다!
정은지 : 21주차인데 몸이 무거워 지는거 같아서 쌤 영상 보면서 어제부터 열심히 하고 있어요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예정일까지 고고씽 할께요 다른 운동 영상들도 많이 봤지만 정말 차분하게 지도해주시고 적당히 자극 오게 운동 시퀀스 잘 짜주시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SKYE : 이 영상 처음 시작한지 2주 조금 넘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첫번째 동작에서 발끝 잡을 수 있었고 마지막동작 바로 전 단계에서는 팔꿈치가 바닥에 닿았어요!
넘 신기해서 운동 끝나자마자 댓글달러왔어용ㅋㅋ
좋은영상 다시 한번 감사합니당!
윤선영 : 지금 임신 8개월인데 진짜 임산부 요가 영상중 제일 잘 보고 따라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동작들이 다 시원해요 많이 뭉쳐있구 부어서 힘들었는데 매일 보면서 따라하고 있어요~마지막 발라락 찢기 최고 ㅠ-ㅠ

매일 잠들기 전 20분! 누워서 하는 임산부요가 / 자기 전에 좋은 이완요가 by.지음요가(jiumyoga)

임신기 누워서 하는 요가수련입니다. 매일 잠들기 전 해주면 몸의 피로와 붓기를 빼주고 숙면을 취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아가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

* 16주부터 막달까지 수련가능합니다.
* 촬영일 기준, 저는 35주 입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Music_ Kiss_the_Sky / Anton
MAT_ the ganesha mat 4mm flat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지음요가jiumyoga : 아가와 함께 건강한 하루 마무리하세요
Sihoon Kim : 아침 저녁으로 따라하며 도움 많이 받고있습니다~ 전 나비 자세할 때 매트랑 닿는 골반쪽이 너무 불편합니다 ㅠㅠ 나비자세만 잠깐 유지하고 나도 시큰거리는 느낌이 엄청난데 계속 하면 나아지는 건지 아님 저랑은 맞지 않는 자세인건지 궁금합니다~
JuheeLife주희라이프 : 임신기간 내내 지음요가와 함께 하고 있어요. 차분해서 좋아요. 출산 후에도 부지런히 해야지. 감사합니다 쌤! :)
트니맘 Teuni's Mom : 둘째 임산부 인데요~ 코로나시대에 운동하러 나가기도 힘든 시기에, 선생님 요가 자기전에 따라하고 꿀잠 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오겠습니다
엘루치 : 매일 잠자기전에 시작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있는 25주 임산부입니다! 오늘부로 아가탄생까지 100일이 남았네요~^^ 열심히 따라하니 몸이 훨씬 가볎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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