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하얀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8 06:47:40 댓글 0

본문

(영상툰) 내 결혼식에 흰원피스‍♀ 입고온 친구┃사이다툰┃썰툰┃사연툰 [지덕이 영상툰]

(영상툰) 내 결혼식에 흰원피스‍♀ 입고온 친구
––––––––––––––––––––––––––––––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지덕이 영상툰'을 검색해서 사연을 제보해주세요!
설렘썰, 고백썰, 고민, 빡친썰, 사이다썰, 무서운이야기, 감동썰, 웃긴이야기 등을 영상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영상툰으로 제작된 이야기는 조금 각색 될 수 있으며 업로드 이후에는 삭제가 불가합니다.)
––––––––––––––––––––––––––––––
[동영상 삽입곡]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햄스터의 모험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도둑의 계획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onfusing Road -

[아웃트로 삽입곡]
Music provided by 리리에(RiRie)
Track :good morning -

[글꼴]
-이 페이지에는 넥슨에서 제작한 ‘메이플스토리 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이다툰 #영상툰 #지덕이영상툰
#사이다썰 #사연툰 #썰툰
#결혼식 #민폐하객 #참교육
지덕이 영상툰 : 여러분 너무 오랜만이죠??ㅜ_ㅜ 개인적인 사정과 건강문제로 좀 쉬다왔습니다..
조만간 업로드 관련해서 공지올릴테니 영상이 매일 올라오지 않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은 : 저런 사람이 오히려 더 자존감이 없어보임 ㅋ ㅋ
킴_로즈 : 2:25 사진사 말이 제일 사이다다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아들 : 오늘의 교훈: "예뻐야 하는건 면상이 아니라 인성이다."
킄 : 결혼 축하드립니다. 백년천년 꽃길만 걷길 바라겠습니다.

결혼식 민폐 하객 패션 ~ 원피스 추천까지포멀&로맨틱 코디 총집합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광고 협찬 문의
happyending12345@icloud.com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틱톡 leeyullart
https://vt.tiktok.com/ZS7S9oCQ/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로코코율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
@ 2021 by LeeyullArt
All rights reserved
이율아트 Leeyull Art : 하객패션 !!
로율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민폐 하객패션 부터 최고의 하객패션
원피스 추천까지 한 영상에 꾹꾹 눌러담아보았어요.

신부가 입어도 되는 원피스, 출근룩으로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많은 이야기들을 같이 나눠보아요~ ❤️
배짱이 : 결혼식에 너무 검정보다는 파스텔톤 옷이 예쁘긴해여ㅎㅎ 근데 너무 색이 연하면 사진 찍을때 플레쉬가 터지면서 색이 날라가버리더라구여.. 그래서 자칫하면 신부드레스와 같은 계열 색의 옷처럼 보일 수 있어서 조심해야하는 것 같아여ㅠㅠ
냥냥냥 : 작년에 미뤄진 결혼식들이 올해 우루루루 쏟아져서 정신 못차리는 중이였는데ㅜㅜㅜ 너무 감사합니다ㅜㅜㅠㅠㅠ
가을 겨울 하객룩은 많은데 봄여름은 너무 칙칙하지도 않아야하고 밝아야하면서 시원했으면 하고...ㅠㅠ하.. 되게 머리아팠는데 알려주신 꿀팁으로 다시 골라봅니다ㅠㅜㅜ
YEON SEO : 결혼식은 파티다 란 말 저도 동의해요!
이 영상 많은 여성 분들이 보고
파티에 어울리는 예쁜 하객룩 입고 결혼식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디디디 : 오와앙!!’ 하객룩 해달라고했었는데!! 참고해서 예쁘게 입고갈게요٩(๑❛ᴗ❛๑)۶ 언니 브이로그도 존버해봅니당,,

가을 겨울 결혼식 민폐 하객 패션온라인쇼핑몰&명품 하객패션 추천 까지 .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상제작문의 + 인스타그램 광고 협찬 문의
happyending12345@icloud.com


인스타그램
yulleesis
https://www.instagram.com/yulleesis


틱톡 leeyullart
https://vt.tiktok.com/ZS7S9oCQ/


블로그
https://www.rococonu.com



로코코율 홈페이지
https://www.rococoyull.com


——————————————————
@ 2021 by LeeyullArt
All rights reserved
이율아트 Leeyull Art : 로율님들 1편에서의 여러분들의 관심사였던
파스텔 계열 하객룩 겨울 가을 하객일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 정리했어요.
하객패션 완결편이에요.
로율님들이 정말 맘에 들었던 하객패션 or 브랜드 추천 받아요 ❤️
추천하는 스타일 중에 선호하시는 룩을 얘기해주시면 영상을 보는 분들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연지어멈 : 난 친구들한테 최대한 이쁘고화려하게 꾸미고 와달라고 했어요 모두 내 결혼식의 한떨기 꽃이 되어달라고..ㅎㅎ꽃들에 둘러쌓여 사진찍고싶다고 진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즐거운날 정적인 옷만 찾아입는거 아이러니인 문화인거같아요
Sally수국 : 성인이 되어서는 아직까지 결혼식에 참석한 적이 없는데 언니의 하객패션영상들 참고해서 입고가면 매너도 지키고 트렌드한 느낌까지 살릴 수 있을것 같아여 이런 꿀팁영상 아주 좋아요
Ye Rin Choi : 후반부에 추천해주신 코디들 다 예쁘고 센스 있었지만 하객패션으로 지루하지않게 레드 추천한다! 라고 하신건 호불호가 갈릴것같아요.
작년 친구 결혼식에 갔었는데 한 여성분이 올레드드레스를 입고왔는데 딱 보는순간 엇너무튄다,본인이 주인공이되고싶었던건가? 하는생각이들더라구요. 저뿐만아니라 주변 지인들도 전부 같은 생각이었고 특히나 그날 다른 하객분들도 전부 무난한튀지않는 컬러들을 입고와서그런지 단체사진찍을때 레드컬러입은분이 신부보가 더 눈에 띄는 상황이 되버려 다들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신부친구들은 뒷말로 뭐냐구 남의결혼식망치려온거냐, 신랑전여친아니냐고 비꼬며 농담도하더라구요. 후반부에 이율님이추천해주신 와인이나버건디컬러나 톤다운된레드들은 괜찮겠지만 명도높은레드는 신부에게 불편감을 줄수있을것같아요..
Joy : 꺄>< 오늘도 이율언니 덕분에 많이 배워가요❤️
세심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 영상에서두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