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살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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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교차로 조회 785회 작성일 2020-08-21 08:21: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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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

'신의 영역'이라고 불리우는 종아리살 어떻게해야 뺄 수 있을까요? 이 물음에 대한 답을 찾고자 이제까지 주변에서 내놓으라 하는 수 많은 '종아리 얇아지는 운동'들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에는 종아리에 자극을 주어 근육의 펌핑(혈액이 근육에 집중되어 부어오르는 현상)을 불러일으키고 결국에는 종아리살 빼기에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종아리 운동은 칼로리 소모와 더불어 해당 부위 근육을 매끄럽게 다듬어주는 효과가 있지만 지금까지의 실제적인 경험으로 '신의 영역' 종아리에 대한 답은 스트레칭에 있다고 내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스트레칭 순서와 대략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푸시 카프 스트레치 [종아리 살빼기1]
2. 포워드 밴드 [종아리 살빼기2]
3. 밴드니 마운틴 포즈 [종아리 살빼기3]

※ 영상을 따라서 동작을 30초씩 2세트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하루 1~2번 하실것을 추천해 드리며, 자세TIP과 자주묻는 질문등은 댓글란에 업데이트해 놓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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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롱한그녀 : 신의 영역이라고 생각했던 종아리
물론... 원하는 부위가 빠지지 않는다면
'난 원래 이렇게 태어났나봐'
'난 안되나봐'
이렇게 스스로를 인정한지 39년.

저는 P자 종아리라
20대 땐
긴 양말만 신고 나가면 축구선수라고....

이게 빠지겠어?
쪼~~~ 끔 뭐 붓기 좀 덜하겠지
라고 생각하며 운동을 서서히 따라했었는데

바지 핏을 체크하는데....
쪼이던 종아리가 느슨하게 느껴져서
뭐 그러려니?. 했어요

그리고
엎드려 있는데 발찌가 풀린것 처럼
길~~ 게 내려오는 느낌?

깜짝 놀라서 뒤쪽 다리를 보니
발목부터 ㅅ 라인으로 내려오는 종아리라인
툭 튀어 나온 그 알이... 정말 어디갔는지 안보여요 어머나 세상에

제 인생 첨으로 운동 효과를 본것 같아요
저에게 늘 컴플렉스였던 다리였는데...
세상에 지금 너무 이쁜 라인이.. 될수가 있나요

힐 신어보고 몇번을 뒤태를 확인하고선
혼자 울컥 .,, 했어요

날씬! 허리!!
복!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구호들
이제 더 크게 외치며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구호는 정말 신의 한수
아... 수많은 댓글처럼 저도 되는군요
정말 종아리 알 심하신 분들은
땅끄부부님의 영상은 믿고 따라하시라고
저도 목소리 높여 외치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운동이 신난건 ... 두분 덕분입니다
2차 컴플렉스 팔뚝도 릴레이 갈꺼예요♥
__해리 : 이 운동이 제일 기다려져요 ㅜㅜ 저 재생목록 만들어서 하고있넌데 이게 마지막운동이거든요 >< 저 진짜 2주를 최소로 꾸준하게 해볼랴구요 ..! 고3때엔 하다 말앗엇는데 진짜 꾸준히 해서 속근육들 만들고 몸매 예뻐지고싶어요 예쁜옷 많이 입고싶어요 저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한달뒤엔 후기댓글로 올게요 항상 감사해요 정말루❤️❤️
수빈 : 저는 이거 보고 따라했는데 원래 알이 잘 안 생기는 체질인데도(원래도 알은 별로 없었어요 뒷꿈치를 일부러 들지 않으면 알이 있나? 할정도의) 이 운동하고나서 알이 생기고 툭 튀어나왔어요ㅠㅠㅠㅠ 저만 그런가요?? 하면할수록 더 커지길래 지금은 안 하고 있지만 정말 어떡해야하죠...?
봄동 : 8/20
yeonwoo lee : 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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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
8/31
9/01

종아리가 안 빠진다면 이걸 꼭 보세요

런닝머신 위에서 뛰기만 한다고 종아리는 잘 안빠져요. 오래 걷고 뛰는 분들의 체형을 보면 마르셨지만 종아리는 굵은 편이에요. 흔히들 종아리를 '제2의 심장'이라고 부르잖아요? 종아리는 미의 관점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풀어주고 관리해줘야 하는 부위인 거에요. 여러가지를 해보았지만, 종아리와 하체에 가장 도움이 되고 효과가 좋았던 운동과 스트레칭 루틴을 링크로 정리해 보았으니 영상 보시면서 꼭 종아리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스트레칭]▼
- (강추★) 날씬하체 만드는 스트레칭 :

- (강추★) 종아리알 쭉쭉빠지는 스트레칭 :

- 종아리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 :


[운동]▼
- 다리 얇아지는 최고의 운동 BEST5 :

- 스쿼트 30일 챌린지 :


[식단]▼
- 정말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이론]▼
- 허벅지살 쉽게 빼는 방법 :

- 다리살 쉽게 빼는 방법 :



종아리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정말 많이 보았어요. 종아리는 '신의 영역이다' '다른 부위랑 다르게 타고나야된다' 하는데, 정말 이 말도 들어보면 어느정도 일리는 있어요. 그런데 우선 너무 실망부터 하지는 마세요. 제가 오늘 일명 '알부자'이신 분들도 종아리 쉽게 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깐 영상 끝까지 꼭 함께해주셔야 돼요. 사실 종아리에 알이 있는건 죄가 아닌데, 우리가 유독 종아리 기준에 엄격한것 같긴 해요. TV에 나오는 멋진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일자다리를 보면서 무언가 기준이 높아진 것 같은데 사실 해외에서는 근육이 어느정도 잡힌 종아리가 예쁘다고 하잖아요? 조금 슬픈현실이긴 하지만 나라마다 미의 기준과 문화가 조금씩은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종아리를 제2의 심장이라고 부르잖아요. 건강때문이라도 종아리는 풀어주고 관리해줘야 되는 부위인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종아리를 풀고 쉽게 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깐 영상끝까지 꼭 함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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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 #다이어트 #종아리알
Thankyou BUBU : 저랑 오드리도 체형에 비해 굵고 알이 가득찬 종아리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적이 있어요. '종아리는 신의 영역일까?' '타고나야 되는 부위일까?'라는 생각까지 계속 들면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까지 가득했던 것 같아요. 그때 이 종아리라는 부위의 특이점을 잘 이해했더라면 그런 고민을 조금 덜 했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처럼 종아리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종아리를 빼기 위해서는 종아리라는 부위를 먼저 이해해야 해요. 종아리는 인간의 직립보행을 위해 우리 신체중에서 '가장 피로에 강한 근육'으로 진화했어요. 그래서 종아리는 이 피로도 측면에서 해결법을 접근해야 하는 것이 맞아요. 또한 다른 부위들과의 비율 측면에서도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그것 또한 무시할 수 없어요. 무작정 운동하고 스트레칭하는 것보다는 이걸 알고 접근하셔야 종아리 다이어트에도 성공할 수 있어요.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종아리는 미적 관점에서도 중요하지만 건강측면에서도 정말 중요한 부위에요.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꼭 종아리 '건강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오&땅
하늘 : ㄴㄴ 이분이 말하는건 이론적인 부분이고
현실적으로 유전임.
안것도 안했는데 종아리 근육이 많은 사람이 있음.
보개미 : 종아리 알이 아니라 살이라면 운동을 하면 되는건가요? 땅끄부부님 영상중에 있나요?
나지혜 : 땅끄부부님 영상은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쳐서 자꾸 찾아보게돼요 ㅎㅎ
서주열 : 허벅지 땜에 미치겠어요ㅠㅜㅜㅜ 살빼는법 좀요ㅠㅜㅜㅜㅠ

종아리 확실하게 얇아지는 스트레칭 [알쭉빠]

우리가 흔히 종아리알이라고 부르는 부위는 근육 해부학적 용어로 '비복근(Gastrocnemius)'이라고 하며, 이 비복근은 크게 종아리 바깥쪽에 위치하는 '외비복근'과 안쪽에 위치하는 '내비복근' 그리고 그 아래 '가지미근(넙치근)'과 '아킬레스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종아리알은 다른 근육들과는 다르게 '피로에 강한 성질'을 가지고있어 걷기, 서기등 다리 움직임에 가장 먼저 관여하는 근육이기에 관련 동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종아리알이 많이 발달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종아리알은 운동보다는 스트레칭으로 피로도를 낮추어 주고 부종을 제거하는것이 가장 권장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부부가 종아리알 빼기에 가장 효과적인 몇가지 동작들을 영상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꼭 끝까지 함께해주시고 저희가 느꼈던 종아리 풀림의 시원함을 여러분들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거절하고 현재 2020년 1월 6일을 기점으로 유튜브를 시작한지 약 4년 동안 오직 단 한편만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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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알 #붓기제거 #스트레칭
•••• : 와 진짜 이건 대박이에요 따라한지 일주일 밖에 안 됐는데 벌써 안 쪽 종아리가 거의 일자가 됐어요 제가 종아리 안 쪽이 볼록하게 튀어 나와서 엄청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그냥 유연성 늘리자 하고 시작 한건데 오늘 아침에 학교 가는 길에 버스 기다리면서 친구랑 문에 비친 다리 보고 엄청 놀랐어요 귀찮아서 하루 안 하면 다음 날에 두 번 하고 그랬는데 진짜 와 이건 그냥 감탄 밖에 안 나와요 유연성 늘린다 생각 하고 해 보세요 팝스 하면 0 나오는 저도 효과 있었어요!!!!! 땅끄 부부님 항상 보고 따라 할게요 감사해요 ㅠㅠ
작심삼일 : 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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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 E : 시원하다고 하시는데 저만 너무 아픈가요ㅠㅠㅠ? 두번째 동작에서 발꿈치가 땅에 안 닿아요...그리고 동작을 하면서도 종아리에 자꾸 힘이 들어가니까 너무 아프고 힘든데 저만 그런가요...?
_도연 : 아니 이 후기들 못믿어서 직접해볼랍니당
진짜 심각하게 딱딱한종아리 풀어볼게요ㅜㅜ
8/20
톡희 : 수시 원서 넣고 다리 종아리살 보고 충격 먹어서 영상 찾다가 보게 되었어요! 근데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다리랑 무릎이랑 부들부들 떨면서 하고 있어요 ㅋㅋ ㅠ 힘 하나도 안줬는데.. ㅠㅠ 허벅지는 살이 없어서 그런지 엄청 얇은데 유독 종아리만 두꺼워서 보게 됐습니다. ( 157 / 39~40 ) 빨리 일자다리 만들고 싶네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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