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봄옷스타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94회 작성일 2021-06-21 15:53:56 댓글 0

본문

대부분 모르는 체형별 코디방법 (통통,근육질,마른체형,키작은남자)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0:00 인트로
0:09 깡형의 체형과 체형별 스타일?
0:51 통통한 체형
3:19 근육질 체형
5:26 마른 체형
7:20 키 작은 체형
10:16 영상을 마치며
K : 07:05 에 나오는크롭한 기장에 상의 자켓 뭔지 알고 싶어요! (혹시 답변해주실 분 있을까요?)
정보x생활x패션 : 봉태규 추천하는거보고 믿고 거른다.
kyus : 점점 인트로 맛집이되어가네
패션계의 잇섭
웹웹웹 : 3:20 ㅇㄷ
현승이 : 그냥 살은 빼는걸로..

30~50대까지 l 나이대별 옷 잘입는 남자들의 차이점 & 코디추천

#수트​ #남자패션​​​​​​​​​​ #여름패션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삼성물산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오늘은 40대 구독자분을 모시고 컨텐츠를 진행해보았습니다 ㅎㅎ
저의 로망중 하나도 멋지게 나이가 드는것이고 패션은 영원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디와 팁 까지 함께 다뤄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0:00 하이라이트
0:07 오늘의 컨텐츠는?
1:03 구독자 분 소개!
2:01 리뷰 전 참고!
2:04 갤럭시
4:30 로가디스
7:01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9:14 엠비오
11:46 오늘 가장 맘에 들었던 룩은?

삼성물산 구매링크
http://www.ssfshop.com/public/inflow/partnerGate/serviceId/54877?nextUrl=/special/55116/view
안녕하십니까 : 일단 마델 핏이랑 키가 어마어마한데 ㅋㅋ
짱군 : 잘보고있지만 이번엔 공감하기 힘드네요
제가 46살인데 저렇게입으면...살아버지 느낌인데요 ㅠㅠ
Moon Red : 로가디스 소개부분에서 깡님이 입으신 화이트톤 바지 정보좀 알려주세요~
Dalmore : 일단 머리숱이 46세에선 상위 10프로급
yurangin : 저도 멋지게 나이 들어가고 싶어요. 키는 큰데 허리만 긴 체형 코디 좀 알려주세요. ㅠ.ㅠ

옷잘입는 남자 공통점. 옷잘남의 비밀 당신은 옷잘남 이신가요? #옷잘입는법 #중년남성패션 #남자패션

"건전한 댓글 문화 지향"
안녕하세요 패션코디네이터 안나입니다
제 채널의 모든 컨텐츠는 제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이기 때문에
비교하는 내용, 지나친 비방, 욕설, 악플은 삭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가 삭제를 하지 않아도, 유튜브 자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활용할수 있는 유용하고 좋은 컨텐츠 최선을 다해 만들어 볼께요.. 감사합니다.
박희억 : 한국말로 좀 하슈~~~
박정기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봉석 : 옷을 잘 입는다는 건 몸매와 비율이 좋아서 어느 옷을 입어도 모양이 나오는 걸 뜻하기도 하지만 자신의 체형과 비율을 잘 알고 예뻐 보이는 옷보다는 입었을 때 느낌이 좋읏 옷을 상의와 하의 균형있어 보이게 입는 거라고 생각하네요.
김봉석 : 하지만 옷빨만 가지곤 여성에게 완전히 어필할 수는 없슴!
만수르김 : 옷의 완성은 얼굴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34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