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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5회 작성일 2021-09-15 08:37: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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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계란이 알려주는 '식단'에 따른 운동방법

#다이어트 #운동 #헬스
저탄고지와 고탄저지에 대한 정보영상 입니다.

[근손실없는 다이어트] 제가 알려주는대로만 해보세요!!

저는 최대한 근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할 때
전략적으로 운동하고 전략적으로 식단을 구성하려고 해요.
운동을 할 때 세트수와 횟수, 유산소 시간, 탄수화물의 양을 잘 고려해야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요.
다음주 중 로드몰에서 핏블리 식단을 추가공개할 예정이니 참고해보세요!
로드몰 핏블리식단 ▶ https://bit.ly/2ZSJhnn

근손실 없이 '체지방' 감량이 목적인 분이라면 아래 이론영상을 추천드립니다 : )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 단기간 체중감량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cIzEoosVsUg\u0026t=11s

► 자세한 이론 정리한 '핏블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fitvely

► FITVELY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fitvely_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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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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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 헬스를 하고 있나요? 건강하게 하는 방법! 지방과 근육의 관계를 알아야 해요![돈건통] -Peter Kim 김찬우 -

본원에서 상담원하신다면

네이버 http://talk.naver.com/WCCU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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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 홈피가 궁금하시다면

http://www.efilface.com

지방과 근육의 관계를 잘 이해하고 나서 운동을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지방에 있던 에너지가 근육으로 가기 때문에 전체 연부조직 체질량은 큰 변화가 없다.

우리 몸 근육은 많이 쓰는 쪽으로 기능이 강화되도록 조정이 된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조절하고 약을 써서 하게되면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고 장시간 하게 되면 영양실조나 빈혈 등으로 이어진다.

다이어트와 헬스는 겉으로 보여지는 건강미를 추구하지만 실제 몸 안의 건강과는 거리가 멀다.

여성분들의 경우 먹는 것과 운동을 같이 해야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근육을 반복적인 운동으로만 키우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쓰지 못한다.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되면 정신적인 에너지도 좋아지고 근육도 같이 키울 수 있다. 그래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겉으로 보여지는 건강미는 오래가기 쉽지 않다. 진정한 건강을 생각한다면 건강수칙 10가지를 지키면서 하면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헬스를 할 수 있다.

#다이어트부작용 #건강수칙 #건강미 #놀이 #체질량 #영양불균형 #헬스부작용 #지방 #근육 #상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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