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필홀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2회 작성일 2021-11-29 15:37:13 댓글 0

본문

[Forging ] 석필 홀더 Blacksmith Sopestone Holder



인강 강사가 추천하는 분필 l 종류, 가격, 구매처 싹 다 알려드림!

#인강 #분필 #하고로모
짱쏘은 : 약간 러쉬에서 일하시는 분 같아요,,
하나라도 사야될 것 같은 느낌.

나 : 저.. ㄱ..그러면 이거 ㅎ..하나 살..게요.....
직원 (현정쌤) : 네^^ 계산 도와드릴게요^^
콘파냐파냐 : 하고로모 이제는 한국기업입니다 예전에는 일본 생산이었지만 지금의 세종몰 대표님이 국내로 기업을 인수해왔습니다
라기 : 와 안현정쌤 진짜 오랜만입니다 중학생 때 인강으로 수박씨oo에서 들었었는데 그 때 쌤 덕분에 과학 너무 재밌고 즐겁게 공부했어요 고등학생 올라가면서 고딩 인강은 안 하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아쉬웠는지ㅋㅋㅋㅋㅋ 지금은 대학생이지만 유튜브 알고리즘이 이렇게 또 보여주니 반갑습니다
하늘 : 쌤 진짜진짜 오랜만이에요!! 중학교 때 과학이랑 담 쌓은 사람이었는데 쌤 강의 듣고 인생 최고 점수 받았었어요..! 진짜 저의 과학 성적을 책임져주신 쌤이셨습니다! 이렇게라도 다시 봬서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뀽 : 와... 껌쌤 진짜 오랜만입니다ㅠㅠ 중학생때 수박씨에서 강의 정말 잘 들었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꾸준히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용ㅎㅎ
그 시절 정말 과학이 어렵고 막막했었는데 선생님 강의 듣고 도움 많이 받았어서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이거하나면 금긋기 달인이될수있다? 목수, 목공용 홀더펜 끝판대장 샤프드로우 사용후기

이번시간에는,

조금신기하고 특별한 홀더펜(연필)에 대한

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재단을위해 금긋기에는 정말

유리한점이 많다고느꼈습니다







#목수#목공용연필#홀더펜#재단#금긋기#
공구브라더스(Tool Brothers) : 이메일주소 오류로 재업로드하였습니다.
minid486@naver.com 입니다
모래소리 :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단단하다는 게 마음에 드네요. 이벤트 신청 했습니다:)
박튜브 : 영상보고 구매하서 사용해봤어요!
목수입니다
정말 선 긋기는 써본것 중 쵝오에요.
제일 중요한 부분을 리뷰로 올려주셔서 뒤돌아보지 않고 구매했더죠~
단점 딱 하나! 정확한 체크(히로시 ㅋ) 힘들어요..이것만 보완하면은 세계 쵝오가 될듯 합니다 ㅋㅋ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Tennis Serve Academy : 정말 편리하고 심박한 물건들이 많네요.. 목공이 아니더라도 연필을 평소에 사용해서 나오는 불편함이 모두 해결되는 신박한 물건입니다. 좋네요... 생유,,,~~
DODUMMUL FIX : 목공연필을 커터칼에 접목시키는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이벤트응모 해보아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06건 1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