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x시리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본드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9 23:41:00 댓글 0

본문

한번에 보는 BMW SUV 총집합 리뷰!!!

#bmw #bmwsuv

풀체인지가 이런걸 찍다니...
bmw suv를 한번에 정리해봤습니다
이렇게 리뷰를 찍도록 도와주신
내셔널모터스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bmw내셔널모터스에서
시승차를 제공받았습니다
Philsun Kim : 미국 5마일 범퍼 테스트때, 보닛 손상되는거 방지 목적으로 보닛+범퍼 경계 라인이 거기에 생겼다고 장진택님이 쏘나타 디자인 설명하면서 언급한적이 있네요
새콤이달콤이 : 잘 봤습니다. 쉽게 설명하셔서 좋구 시리즈별로 비교해서 좋았습니다. 승혜님의 차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의 질문도 ㅋㅋ 다음 이런 촬영이 있으면 앞모습 낮은 버전부터 보여준것처럼 트렁크부분도 낮은 버전부터 보여주세요. 윗 버전부터 보여주니 낮은 버전으로 갈수록 bmw가 꼭 저급한차 처럼 비쳐지네요 ㅎㅎ
Chan Soo Lee : 카 리뷰 방송 중에서도 전무후무한 역대급인데요.
아재포항토박이 : 풀체인지...완전 미쳤다...X시리즈를 한방에 조져버리네...굿입니다.
구본석 : 진짜 노력하고 획기적인 모범적인 자동차 리뷰입니다 다른채널도 본 받아야할 것 같습니다 리뷰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또 기대됩니다 건승하세요

싹다 모았습니다 BMW SUV 최강자는?! X1~X7까지 다 모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역대급 비교 시승! BMW SUV 모두 모았습니다!!
정말 힘들게 모은 만큼 재밌게 봐주세요!! BMW SUV 총 출동!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블로그 / http://blog.naver.com/blueskyh2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편집 : 알플레이프로덕션(R-Play)

이 영상은 저의 쇼핑몰인 '우파몰' 홍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bmw #x시리즈 #suv
fower hand : 이런 브랜드별 차종 정리 참 좋네요.^&^
시간되시면 벤츠.아우디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이번 영상은 특히 더 유익하고 좋았어요.
어센틱 : 저거다모아놓고 리뷰영상만든거자체가 대단합니다. X시리즈오너로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emma 9251 : 와~x5 차주로써 x시리즈 쫙 정리해주시는 영상 너무 재밌고 유익합니다~~~ 글구 제스쳐 모션 그닥 쓸모 없어요 ㅎㅎㅎㅎ ㅠㅠㅠㅠ
JAMtv Game : 와..시리즈를 다 모아놓고 한번에 비교해 볼수있다니...대단합니다
강현구 : 설명 굿입니다. X1부터 7까지 차 준비하느라 쉽지 않으셨을껀데 설명 까지 완벽합니다^^

BMW X시리즈 전라인업 한방에 다 보고 왔습니다! 랜선모터쇼 ㅋㅋ (Feat. X1, X2, X3, X4, X5, X6, X7, X8, M8)

안녕하세요.
자동차 블로거 '토이브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바로
최근 BMW 도이치 모터스 대치전시장에서 시작한 X시리즈 전 라인업을
다 보고 왔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SUV 전 차종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기회는 드물죠!
거기에 어마무시한 BMW M8 컴페티션까지...
랜선집들이가 아닌 랜선모터쇼!

재밌게 보시고 언제나 구독하기!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토이브로 블로그 : http://blog.naver.com/withusafc

네이버 포스트 : https://post.naver.com/withusafc

토이브로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toybro_kang/

구입 및 견적 문의 : withusafc@naver.com

시승 및 구입 문의는 위 메일로 차량,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면 더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이브로TV : 부산모터쇼가 취소되었기에 랜선모터쇼를 준비했습니다! 그 첫번째 편으로 BMW X시리즈 월드! ㅎㅎ X1부터 X7까지 한방에 보여주는 사람은 제가 처음일걸요!? 하하 우리 모두 영상을 보며 내가 어느정도 나이가 되면 이 차는 소유하고 싶다 정도 다같이 함께 느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영상을 올립니다! 영상 장소는 BMW 도이치모터스 대치전시장! 더 궁금하면 직접 가봐 ㅋㅋ 재밌게 보시고 구독하기!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우조쉬 : 그저께 BMW 드라이빙 센터 가서 각종 M들을 다 볼수 있었는데 대치전시장은 X시리즈 맛집이네요ㅎㅎ
크~ 역시 M8 드라이빙 센터에 M8 2도어, 4도어 다 있는데 올블랙 M8 2도어 쿠페 보고 진짜 괴물들이 만든 BMW 역사상 최고의 예술품 보는줄 알았네요ㅎㅎㅎ
김창현 : 한번에 다 이렇게보니~~ 차량 마다 장단점 이 딱 들어오네용~~ 영상 잘봤어용
TG tv K : x3/x4부터는 확실히 크고 고급지네요
정승국 : 예전에 외벌이로 생계에 여유가 없다 보니 오랜 기간 차가 없이 살다가 두 애들을 데리고 이동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서 꽤 늦게 첫 차를 구매했고, 넉넉하지 않다보니 소형차를 사면서 와이프한테 나중에 돈 벌어서 당시에 너무 예뻐 보였던 BMW X1 사줄게 라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그 후 10여년 동안 노력해서 부채 없이 집도 사고 지금은 월 소득이 1천만원이 훌쩍 넘어감에도 불구하고, BMW X1은 커녕 투싼을 살까 고민입니다. 50살이 넘어가면 어느 정도 여유가 있는 삶을 살겠다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절약하며 살았는데 아직 대학생, 고등학생인 애들의 학비, 학원비와 노후 준비를 생각하면 돈을 쓰는데 많이 주저되네요. 지금도 이렇게 유튜브로 X1 영상을 찾아보며 계속 갈등 중입니다. ㅜ.ㅜ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n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